レビュー

6日前
귀엽다!좋다!돈 안 아깝다!

제발 취무등 무드등 함만 더 팔아주세요ㅠ
2026.06.13
되게 귀엽고 퀄리티도 좋아서 엄청 좋은데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방울 프린팅이 좀 늘어남 그래도 대만족🥹
2026.06.13
취무등 키캡 사서 봤는데 완전 좋아요!!
2026.06.10
우왁 받자마자 그림보고 함박미소 지었습니다, 가족들도 귀엽다네요
항상 유튜브 활동을 응원할게요, 좋은 굿즈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6.06.06
쿠션이 빵빵하고 커버가 엄청 부드럽습니다. 커버 씌우는것도 힘들일것 없이 쉽게 할 수 있고요. 되게 베고 있기 편합니다. 굳.
最近検索語
最近の検索履歴がありません。